DirectX

모작일지(2)

HYuk 2021. 8. 9. 1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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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싱크가 안맞는다..

 

현재 상황

 

가운데 파란색 히트박스를 만들고

키를 눌렀을때, ObjMgr의 노트.front() 부분이랑 Intersectrect가 되게 되면

방향대로 움직이거나 공격하게 짜두었는데,

처음에는 잘 되는가 싶더니 플레이 시간이 좀지나면 해당 Rect 안에 있어도 키가 안먹는 현상이 발생한다

 

 ALT1. Rect 판정이 아닌 노트가 생성 될 때 dt값을 누적하고

그 누적값이 0.7초 이상일때 버튼 누르면  true값 반환

 

ALT2. ObjMgr에 들어있는 노트를  front만 충돌체크 하지 않고

list를 돌려서 모두 충돌체크를 해보기

 

두가지 대안을 모두 시도 해봤으나, 키가 씹히는 현상은 해결되지 않음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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